반말을 하면 플레이어가 죽어나가는 파쿠르

  조회수 1,040,703

잠뜰 TV

6 개월 전

그래서 우리에게 존중과 평화가 생겼나요? 아니요 엽사만 남았습니다
----------------------------------------­----------
▷잠뜰 TV 구독하기 ! : goo.gl/FnZZQO
▷마인크래프트 컨텐츠 재생목록 바로가기 ! : goo.gl/XJszpd
▷잠뜰TV 커뮤니티 바로가기 !! : goo.gl/72qMP4
▷잠뜰 인스타그램 소식보기 !! : goo.gl/cMDSJ7
----------------------------------------­----------
▶구독하기❤& 좋아요👍버튼은 잠뜰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00:00 오프닝
02:35 파쿠르 시작
18:36 벌칙 공개
21:26 클로징
#잠뜰

댓글
잠뜰 TV
잠뜰 TV 6 개월 전
요정들도 인간이니 실수하는 구간이 있을 것 입니다 져서 화냤냐고? 아니~ 아니.. ㅇㅇ; ㅋ 구독이랑 좋아요 누르고 내일 또 놀러와요~
율YOUTUBE
율YOUTUBE 8 일 전
네에💗
이우형
이우형 10 일 전
잠뜰님저는항상눈른담니다^_^ㅋㅋ
이우형
이우형 10 일 전
넹 면 :3
요샤샤
요샤샤 12 일 전
잠뜰님
요샤샤
요샤샤 12 일 전
넵!!!!사랑해요
Lidin YT
Lidin YT 7 시간 전
이 이후로 일어난 일은.. 여러분에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aiai abrio
aiai abrio 2 일 전
라더랑 각별이랑 넘 좋아❤❤❤
aiai abrio
aiai abrio 2 일 전
허......썸네일에 각별이 웃는거 넘나 잘생김(각별❤)
JungHee Park
JungHee Park 3 일 전
이거 보니까 럭키블록 레이스가 생각나내요
몬레
몬레 4 일 전
18:39부터꿀잼
수빈
수빈 5 일 전
므야 덕개님 어릴때 왤케 잘생기셨어 ㅜㅜ 지금은 얼마나 잘생긴건데ㅠㅠ 퓨 ㅡㄹ
이창민
이창민 5 일 전
18:40 잠뜰님 사진 이쁘신데 왜 그러세요^^
방탄소년단_AMRY
방탄소년단_AMRY 5 일 전
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랃님 안녕하세욬ㅋㅋㅌㅌㅌㅋㅋㅌㅌ (끝나기전!랃님 잘생김)(ㄹㅇ 한솔님 욕하고 싶었뉴....판정...)
박정환
박정환 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뭐녀ㅋ
박정환
박정환 5 일 전
와라더님존잘
박정환
박정환 5 일 전
아프로공룡덕개 가치할건가요?
당당한당근
당당한당근 7 일 전
18:17
덕질은용해처럼
덕질은용해처럼 7 일 전
수현님은 존댓말로 말하시면 다정왕같으셔..
이은우
이은우 7 일 전
오늘의 한줄 요약:덕개가 덕개했다
공배재
공배재 7 일 전
수현님저랑사긴레요?
강제일
강제일 7 일 전
8:28아앗돼요ㅠㅠ
이경환
이경환 8 일 전
영어에도좃댓말이이돼요!!!! ㅎㅎㅎㅎㅎ
젤디
젤디 9 일 전
와 김덕개 개 못해 할머니가 그것보다 잘하겟다 트롤 트롤 쌉트롤 \
이당근
이당근 11 일 전
아아... 왜... 제가 멘탈이 ..아프죠..?
잠뜰님을좋아하는 영원한 꿈뜰이
잠뜰님을좋아하는 영원한 꿈뜰이 12 일 전
1:29 ㅋㅋㅋㅋㅋ 5:34 각덕님은 어디에 있..
5318이시율
5318이시율 13 일 전
덕게 미는거 잠뜰로켓
하얀송이
하얀송이 13 일 전
덕개님 어릴때....너무 귀엽다!!!^^ 뒤에 나천재도 웃기고 ㅋㅋㅋㅋ
Hyunsook Lim
Hyunsook Lim 13 일 전
언제 보나 너무 재밌어용🥰🥰🥰
LOVE세은
LOVE세은 13 일 전
18:48 잠뜰님:(정색) 예 누구야?..;
루라tv
루라tv 13 일 전
늦었지만 썸넬만 보고왔는데 사이가 더 멀어질거 같은......큼......
뜰님 때문에 제 심장 다쳤어요
뜰님 때문에 제 심장 다쳤어요 13 일 전
썸넬 각님 왜 웃고계시죠? 기분 좋네요.
주접깻잎_
주접깻잎_ 14 일 전
헐ㄹ 대박 어떻게 덕개님 진짜 덕개님처럼 생겼ㅅ써 어떻게ㅔㄲ에엥ㅇ
_슈박
_슈박 15 일 전
2:46 다시보는데 이 때 뜰님 본능적으로 때릴려고 했는데 안때려져서 그냥 가신 것같은데
JM K
JM K 15 일 전
라더오빠 클리어해서 울 때 귀여워여
염동호
염동호 16 일 전
덕개 IS momo
김효강
김효강 16 일 전
남비하하는게보기가좀
태건과우루룬
태건과우루룬 17 일 전
4:58 기분이 상쾌하군!
시현
시현 17 일 전
잠뜰티비 장점:욕한다 잠뜰티비 단점:욕한다
김지혜
김지혜 18 일 전
덕개님도 점프맵 잘하시는데요?
박은지
박은지 18 일 전
7:38 왜그러는 걸까요? 나자신..
은쩡이
은쩡이 18 일 전
와진짜재수없다
소하율
소하율 18 일 전
ㅎㅎㅎㅎㅎ
이수미
이수미 18 일 전
잠뜰님 놀리지마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ㅋㄴㅋㅋㅋㅋㅋ
COSO
COSO 19 일 전
토끼구이
토끼구이 20 일 전
덕개님 어릴 대 너무 귀여워요ㅠㅠ
뿌갱
뿌갱 20 일 전
3:53아하항 잠뜰님 떨어지셨네용 정말 안타까우세요^^
이쿠 기
이쿠 기 20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도란링에다 07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나
카나 20 일 전
10:43 돈월이~비해피! 이것만 듣고 싶음(이거 노래 제목 뭐였쬼...)
TV죠슈
TV죠슈 20 일 전
0100100010010101110101010001010110010101101010
TV죠슈
TV죠슈 20 일 전
말을 하지 마
미스터리 수사반이 기대돼는주아핏
미스터리 수사반이 기대돼는주아핏 20 일 전
2:32공(개)수거함....
미스터리 수사반이 기대돼는주아핏
미스터리 수사반이 기대돼는주아핏 20 일 전
0:40공룡님 나가 죽어주세요(장난)
Jaeyoung Kim
Jaeyoung Kim 21 일 전
라더님은 어디에 있을까요
라딩
라딩 21 일 전
마지막에사진 각별 질생겼다아ㅏㅏ
마법의눈사람
마법의눈사람 21 일 전
돈중파쿠르
정명고
정명고 21 일 전
공룡꿀ㅋ
나뭇잎
나뭇잎 22 일 전
약간 공룡님이 존중존중 할때 고개 휙! 하는데 마음의 소리가 '멈춰 멈춰 참아 버려버려' 일듯ㅋㅋ
뗀호TV
뗀호TV 22 일 전
2020년 즐겁게 마지막 2020년즐겁게 지네세요!! 활팅!!!
톰톰
톰톰 22 일 전
정말.....수현님 언급 외안헤? 수현님 너무 잘생겻어....허억
장시훈
장시훈 22 일 전
존댓말을 하라니깐 노래를 다 부르고 있엌ㅋㅋ
여박계자
여박계자 23 일 전
각별님 '잠뜰요'라고 말할 때 품었어요🤣🤣
김진희
김진희 23 일 전
공룡 구독자 0명
꼬마아가씨 구독좀해줘
꼬마아가씨 구독좀해줘 22 일 전
공룡님은 37.5만명 너는...0명?ㅋㅋㅋ7년동안 구독자0명 역겹다 진짜ㅋㅋㅋㅋ
라인의게임세상
라인의게임세상 23 일 전
21:03야...유명유튜버가.....우와....
WonSang Cho
WonSang Cho 23 일 전
뜰님누가괴롭희면돈안주겠다고해요♥♥♥♥♥♥♥♥♥♥♥♥♥♥♥♥♥♥♥♥♥♥♥♥♥♥♥♥♥♥♥♥♥♥♥♥♥♥♥♥♥♥♥♥♥♥♥♥♥♥♥♥♥♥♥♥♥♥♥♥♥♥♥♥♥♥♥♥♥♥♥♥♥♥
WonSang Cho
WonSang Cho 23 일 전
지우지마세요
별이에로블
별이에로블 23 일 전
공룡 배신자 손쓴사람 운영자가 죽인다 ^_^
잠자는코알라
잠자는코알라 24 일 전
와 라더님 엄청 잘생김
독고슴
독고슴 24 일 전
13:20뭐죠? 덕개님은 괴롭히지 않아도 약하데욬ㅋㅋㅋ
David Lee
David Lee 24 일 전
아무리 말을 존댓말로 바꿔도 달라지는건 없는거 기분 탓인가요...?
Twilight제욱h2
Twilight제욱h2 24 일 전
참고 Please--제발
싹새
싹새 24 일 전
와!나천재아시구나!
라떼
라떼 24 일 전
0/7/2 부럽당ㅋㅋ 난 0/7/0인디
지형TV
지형TV 24 일 전
운영자는 열심히 일하는데ㅠㅠ 불쌍해 ㅠㅠ
dong wouㅗIMㅜ
dong wouㅗIMㅜ 24 일 전
왜 이러시지? 자기가 존중하자고 말했는데?
캬렌9040
캬렌9040 25 일 전
18:46 헐 모야 모야 현빈이야?!
임서은
임서은 25 일 전
봐는반말아닌가요?
박동숙
박동숙 25 일 전
20:59 나천잽니다 genius요 찡긋~✨
개념없는 잼민
개념없는 잼민 25 일 전
Dog 개:하얗게 불태웠다
mememe me
mememe me 25 일 전
공룡너무 맘에든다ㅎㅎㅎ
리븬
리븬 25 일 전
마지막 벌칙때 각별님 왼쪽눈 사륜안 ㅋㅋㅋ
윤이love
윤이love 25 일 전
10:39보면처음부터보면잠뜰님이먼저했을거라고했는데이리보고저리보고거꾸로보고오른쪽으로보고왼쪽으로봐도모르겠는뎁?
그림쟁이
그림쟁이 26 일 전
벌칙에 각별님 사진이..약간...ㅋㅋ 여권사진같은뎈ㅋ
스위트콘
스위트콘 26 일 전
_PANI _
_PANI _ 26 일 전
11:44 이건 에메하다..근데잠뜰님이 더 좋아서 운영자님 가격깎..
_PANI _
_PANI _ 26 일 전
가격이랜다 월급
꽁꽁꽁
꽁꽁꽁 26 일 전
아니 이거 실화야? 디지털 시대 대박이다... 챕터 진짜 대박이다..😶
건호와부
건호와부 26 일 전
5:12 ㅈㄴ 설렌다
랃님처돌이
랃님처돌이 26 일 전
5:35 랃님 앞으로 그 목소리 많이 들려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
난바보ᄅᄌᄃ
난바보ᄅᄌᄃ 26 일 전
덕개님이제일 불상
조수현
조수현 26 일 전
나천쟄ㅋㅋㅋㅋㅋㅋㅋ
박ᄂᄒᄑᄉᄅ
박ᄂᄒᄑᄉᄅ 26 일 전
아니이거디개님이못해요잠뜰님
문가희
문가희 26 일 전
잠뜰님 실명이 슬기예요??
ABC빠가
ABC빠가 27 일 전
덕개님 어렸을 때 모습 트로트 가수 신유님 닮았어요!
tv목목
tv목목 27 일 전
운영자님 잠뜰님이 말 했는데 왜 않받아 주세요?
란우
란우 27 일 전
공룡은 그냥 공룡인데?ㅋㅋㅋㅋ
란우
란우 27 일 전
잠뜰:운영자 개빡치네요 ^^
원주tv
원주tv 28 일 전
잠뜰tv는 공룡이 없으면 재미가 없지ㅋㅋ
김진희
김진희 28 일 전
잠뜰요 잠뜰요 잠뜰요 잠뜰요
홍득템맘
홍득템맘 28 일 전
잠뜰님수현님이나쁜말요
바람
바람 28 일 전
공룡님 진짜 나쁘시다^^ 구취해야지
하쿠
하쿠 28 일 전
8:28 각별님 ㅜㅜ
코코
코코 28 일 전
아에말은안하는게나으지않을까요???
조진우
조진우 28 일 전
ㅋㅋ 이제194만이네요 6만만더 화이팅
Eunyoung Koh
Eunyoung Koh 29 일 전
이런 x발 잠뜰
Eunyoung Koh
Eunyoung Koh 29 일 전
미쳤다
냥이TV
냥이TV 29 일 전
1:00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가 아닌 강아지..?.? ㅋㅋ
[신병] 야간작업
6:45
장삐쭈
조회수 1.9M
서로가 벌칙인 덤앤더머
28:05
잠뜰 TV
조회수 334K
[신병] 야간작업
6:45
장삐쭈
조회수 1.9M
투명인간
20:36
PAKA
조회수 26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