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뜰 TV 새 멤버를 뽑았습니다

  조회수 807,418

잠뜰 TV

6 개월 전

미안하다 생방 파트너 구하려고 어그로 끌었다
----------------------------------------­----------
▷잠뜰 TV 구독하기 ! : goo.gl/FnZZQO
▷마인크래프트 컨텐츠 재생목록 바로가기 ! : goo.gl/XJszpd
▷잠뜰TV 커뮤니티 바로가기 !! : goo.gl/72qMP4
▷잠뜰 인스타그램 소식보기 !! : goo.gl/cMDSJ7
----------------------------------------­----------
▶구독하기❤& 좋아요👍버튼은 잠뜰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잠뜰

댓글
잠뜰 TV
잠뜰 TV 6 개월 전
놀랐다구? 나두 멤버는 무슨 지금 나오는 친구들도 벅차~ ㅋㅋㅋㅋㅋㅋㅋ
한나린
한나린 일 전
Zㅋㅋㅋㅋㅋㅋㅋㅋ라더님기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
은별은비
은별은비 7 일 전
왜 근대 자기거를하트해요?
김수진
김수진 17 일 전
금건 ㅇㅈ
정명희
정명희 17 일 전
이름:민서 성별:여자 카톡 몼함 아직 7곱살 임 옜날에 잠뜰 유트브 다봄 그리고 7~8덜 살임 로블록스함 마크 고수임 서바이벌도 잘함 어몽어스도 잘함 크래이티버 모드도 잘함
정명희
정명희 17 일 전
저 유튜부 안해여 8덜살 반이거든여
지은서연
지은서연 13 시간 전
흑염사 들어보고싶드아...
두연산타
두연산타 15 시간 전
7:44 헐 생일 나랑 4일차이...
갸윱
갸윱 21 시간 전
빵이랑 우유먹다가 라더님 나오실 때 웃다가 빵으로 목막혔어요ㅋㅋㅋㅋ
신하여
신하여 일 전
저 아뜰란티스 제일 좋아하는 상황극인데요....?
한나린
한나린 일 전
여기사람이거이다있네요!?
귤린이
귤린이 2 일 전
ㅋㅋ
김민지
김민지 2 일 전
2:23 ㅋㅋㅋㅋ
뿅라라
뿅라라 2 일 전
2:25 으악 내 귀 ㅋㅋ
박헌기
박헌기 3 일 전
0.25배로하면졸림+술마신것같아욬ㅋㅋㅋ
하음TV
하음TV 4 일 전
라더님 목소리 너무 좋타😁😄
지혜
지혜 5 일 전
난난
난난 6 일 전
수현이가 소리즐렸어 ㅋㅋ
가족 영상툰
가족 영상툰 6 일 전
덕개 보고 싶다
김가은
김가은 7 일 전
프로필에 룡님 무야 넘커여버ㅜㅜ
jongiwon 7
jongiwon 7 7 일 전
11:01 "내 망해버린 콘텐츠?"
LOVE*희야
LOVE*희야 7 일 전
나 라더님 사진 멈춰서 봤는데 잘생겼다 .. ㅎㅋ
유라공
유라공 9 일 전
아뜰란티스재미있었는데
김하윤
김하윤 9 일 전
싸울수가있나? 네 뜰쿠르는 좁은 공간에서도 잘 싸우네요. 근데 그게 좋은저는 어떻하죠 저만 이런가요ㅠㅠ
아미
아미 10 일 전
아 여러분 덕개님 차례 때 정말 너무 재밌어요~
인어 TV
인어 TV 11 일 전
저도 뽑아 주세요...ㅠㅠ
백유진
백유진 13 일 전
5:32 와 양주러 찾았다 드디어
잠뜰님을좋아하는 영원한 꿈뜰이
잠뜰님을좋아하는 영원한 꿈뜰이 14 일 전
8:49 ㅋㅋㅋ 11:56 또라이..ㅋㅋ (일부로 또라이라고 적..) 12:18 진심..ㅋㅋ
히니코{White bear}
히니코{White bear} 15 일 전
추천:라더님 채널 맨 마지막에 있는 영상을보면 지금과 다른목소리를 들을수잏다.
강jiy
강jiy 15 일 전
tmi 부모님 직업 정보처리기술사 ㅅㄱ ㅈㅅ
최동숙
최동숙 17 일 전
또왔어요!! 후욱,,덕개님 공룡님 라더님 수현님 잠뜰님 각별님 진짜 사랑해요ㅠㅠ 우주뿌셔 지구뿌셔ㅜ 그거아세여??제가 뜰친 좋아하는 사람 다 반으로 접으라고 했는데 지구가 반으로 접히고 우주가 반으로 접혔다도라구요!!그리고 제가 뜰친 다 귀엽고 목소리 다 좋아서 벽을쳤더니 집이 원룸이 됬어여.. 뜰친 너무 별로다.. 내맘속에 별로..⭐️그리고 바다보이면 뭔지 아세요? 오션뷰 강이 보이면 리버뷰 뜰친님들이 보이면 아이러뷰..❤️
정명희
정명희 17 일 전
저 참여해요
정명희
정명희 17 일 전
저요 저 참여요
_루나_
_루나_ 17 일 전
ㄹㅇㅋㅋ 와
심즈하루
심즈하루 17 일 전
22:55 그렇게 한솔님은 영영 돌아오지 않았다고 한다....
껌좋아
껌좋아 18 일 전
22:48라더님과 크리퍼의 모습이 궁금했는지 운영자인 또니,티티님도 구경오셨군요
내이름은무무
내이름은무무 19 일 전
섬네일 공룡님 너무 귀여워요
은향
은향 19 일 전
수현님 생일얼마안남았네요 미리축하드려요! 저는 수현님보다 하루뒤에요!
Linh Nhat
Linh Nhat 20 일 전
공룡님 귀여우시다
토끼구이
토끼구이 20 일 전
6:25 티티님이 듣는 귀가 있으시네(?) 6:35 티티님이 보는 눈이 있으시네
사라연두
사라연두 21 일 전
12월 15일 에태어난 서.한.솔!! 12월 11일 에태어난 웬.수!!(동생임 ㅎㅎ)
윤에타
윤에타 22 일 전
썸넬 공룡님이 과자 먹는거 수현님도 먹고싶어서 쳐다보는 건가요
박민혁
박민혁 22 일 전
나겨울생일인데
ᄋᄋ
ᄋᄋ 22 일 전
9:32 라더님 기합 시간 흐에!!!!!!!!!!!!!!!!!
이예주.
이예주. 23 일 전
덕개님 노래 잘한다 ㅋㅋ
뜰님의 꿈뜰이 라더도 사랑해욧
뜰님의 꿈뜰이 라더도 사랑해욧 23 일 전
닥개노래 듣거싶다..근데 목소리는좋음..라더님 노래 검색하면 고음주역태스트랑little star라는 노래를 불렀습니다,제 심장폭행을 하셨읍니다
Kwon Sliver
Kwon Sliver 23 일 전
저도 소리에 자신이 있읍니다(?)
손정애
손정애 24 일 전
썸넬에 왜 룡님만 사람이 아니죠?
체리베리
체리베리 25 일 전
이 영상에서 라더님 면좁 할때가 제일 웃겼따
유니콘
유니콘 26 일 전
라더님 너무 잘생기셨어요!!!꺄야야야ㅑ야야야야야ㅑ야야ㅑㅇ😍
sj kwon
sj kwon 26 일 전
잠뜰:덕개야 라더소환해.. 덕개:넵.! 라더:...(라더님이 게임을 나가셨습니다.) 나의 생각:악마를 보았땃....ㅎㄷㄷ
박예하
박예하 29 일 전
14:17 반박하려 했지만 실패했다...
김민성
김민성 29 일 전
오늘의 교훈: 이력서를 팬이 써주면 잘 써준다.
박진석
박진석 개월 전
라더님 불쌍해
예림tv
예림tv 개월 전
이어폰끼고있었는데....수현님이랑덕개님이소리지를때...귀가좀아팠어ㅇ......
뭐뭐뭐냐아아아아아아
뭐뭐뭐냐아아아아아아 개월 전
라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한 대머리독수리
불쌍한 대머리독수리 개월 전
사진에 공용 과자먹는거보소ㅋㅋ
_주은
_주은 개월 전
23:51 라더님은요..? 왜 라더님은 잘생겼는데..안뽑아요..ㅠㅠ
resacher1751
resacher1751 개월 전
썸네일 공룡님 뭔가 귀여워보이는거 나만 그런거?
리아
리아 개월 전
덕개님 경기도에 살아네 계속살고있으면 만난수있는데ㅜㅜ
JENNY K
JENNY K 개월 전
난나나는자뜰TV를사랑하내~
JENNY K
JENNY K 개월 전
♥♥♥♥♥♥♥♥♥♥♥♡♥♡♥
TV유랑
TV유랑 개월 전
각별님....썸네일..자꾸이럼 나미쳐 큐ㅠ.... +덕개너무귀여워 ㅜ..썸네일
뽀야
뽀야 개월 전
내생일이 12월3일이고 오빠는 15일인대 ㅋㅋㅋ
무지개tY
무지개tY 개월 전
이거만 12번보는중
빵Bread
빵Bread 개월 전
10:25 공룡님, 드디어 감옥 가시는 건가요? 아ㅏㅏㅏ! 축하함돠! 그렇게 욕하더니..ㅜ 각별님도.. 감옥 갔이 가셨나요?
용별휜혲펜
용별휜혲펜 개월 전
3:05역시 코드네임05!
수정이욘
수정이욘 개월 전
아 그렇쿤요 덕개님이 엘(r)오(o)ker 이셧근여??
최수영
최수영 개월 전
라더님 쫗앙
시현
시현 개월 전
썸넬로 서로의 성격보임 수현빼고
ᄒ안녕하세요
ᄒ안녕하세요 개월 전
'new members'
남윤미
남윤미 개월 전
랃님 왤케 잘생겼어ㅠㅜㅋ
기쁨여왕
기쁨여왕 개월 전
잠뜰님 무슨 혈액형이세요.전A형이요.
해봄
해봄 개월 전
Rocker이 뭐져...?
로몽염소RomonChlorine
로몽염소RomonChlorine 개월 전
7:42 ? ? ?!!?!?!?!? 내 생일하고 똑같다!!!!!!!! 대박!!!!!!!!
노망🥭
노망🥭 개월 전
라더님 생일 축하드려요 🎉
크로바가족
크로바가족 개월 전
ㅠㅠ 라더님 갠차나????
저린이너
저린이너 개월 전
썸네일 공룡 커엽누 ㅋㅋㅋ
저린이너
저린이너 21 일 전
@꼬마아가씨 구독좀해줘 저도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꼬마아가씨 구독좀해줘
꼬마아가씨 구독좀해줘 21 일 전
@저린이너 저두 상처를 받았어요 어떡해ㅠㅜ 잼민이가 누를 쓰는꼴이 조금 역겨워요
저린이너
저린이너 22 일 전
@꼬마아가씨 구독좀해줘 저기요 저 지금 상처 받았는데 사과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과를 하지 않는다면 일이 커지겠죠?^^
꼬마아가씨 구독좀해줘
꼬마아가씨 구독좀해줘 22 일 전
잼민이친구 누는 일배충들만 쓰는거랍니다^^~간지난다고 쳐 쓰지마라ㅋ
이재연
이재연 개월 전
아뜰란티스가 왜 방한거야!!!나 그거보고 잠뜰 팬된건데 ㅠㅠ
박현주
박현주 개월 전
저거 피스톤 뭐임?
체리 TV
체리 TV 개월 전
그래서 라더님 생일 멏칠이대
김신숙
김신숙 개월 전
ㅋㅋ 라덬ㅋ
달려라하봉이
달려라하봉이 개월 전
덕개님 소리 엄청크 시네.....ㅋ
햄찌초코우유
햄찌초코우유 개월 전
저12월16일생일인데
David Lee
David Lee 개월 전
와 덕개님 생일이 12월 14일이였다니 ㅠㅠㅠ 감동의 눈물 제 생일이12월4일이거든요 그런데 제 주변에는 12월달에 생일인 친구가 없거든요 ㅠㅠㅠ
DUCKGAE_덕개님덕질계
DUCKGAE_덕개님덕질계 개월 전
끄야ㅏ
우아우아해
우아우아해 개월 전
8:49 173번 돌려봤어요(?) 잠깐 뭐야 나 라더님이랑 생일...3일차이군 그래....하하
유마이[라팤필]
유마이[라팤필] 개월 전
라더님 흑역사+1
Yunseal YT
Yunseal YT 개월 전
잠뜰님 총 조회수:약 20억회. 잠뜰님이 대기업 회사 면접보려고 하면 소개 하기도 전에 합격 할것같...
유혜림
유혜림 개월 전
공룡: 내이름은아무디토스! 공룡:잠뜰성대보사해볼게요.내이름은잠뜰! ㅋㅋㅋㅋㅋ공룡님!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혜림
유혜림 개월 전
라두님사진찐~~~~~~~~~~~~짜룽잘셍경당😍😍😍😍😍😍😍😍😍😍😍😍😍😍😍😍😍😍😍😍😍😍😍😍😍😍😍😍😍😍😍😍😍😍😍😍😍😍😍😍😍😍😍😍😍😍😍😍😍😘😘😘😘😘😘😘😘😘😘😘😘😘😘😘😘😘😘😘😘😘😘😘😘😘😘😘😘😘😘😘😘😘😘😘😘😘😘😘😘😘😘😘😘😘😘😘😘😘🥰🥰🥰🥰🥰🥰🥰🥰🥰🥰🥰🥰🥰🥰🥰🥰🥰🥰🥰🥰🥰🥰🥰🥰🥰🥰🥰🥰🥰🥰🥰🥰🥰🥰🥰🥰🥰🥰🥰🥰🥰🥰🥰😊😊😊😊😊😊😊😊😊😊😊😊😊😊😊😊😊😊😊😊😊😊😊😊😊😊😊😊😊😊😊😊😊😊😊😊😊😊😊😊🥰😍😘😊🥰😍😘😊🥰😍😘😊
유혜림
유혜림 개월 전
잠뜰:자능력 소리지르기상소리한먼질러보까요? 수현:아아아악악악악악앜얔!!!!!!!!!!!!!!! 잠뜰:좀 약하다한번더! 수현:아아아악악악악!!!!!!!!!!!!!!!!!!!!!!!!!! 잠뜰:자 박게서소리잘 질으은사람소리질어보세요 라더:저요! 덕개:아아아아아아악악악악악악악!!!!!!!!!!!!!!!!!!!!!!!!!!!!!!!!!!!!!!!!!!!!!!!!!!!!!!!!!!!!!!!!!!!!!!!!!!! ㅋㅋㅋ어우!라더님잘생커성!
호시주앙
호시주앙 개월 전
푸푸푸푸푸푸푸리린
김이교
김이교 개월 전
공룡님귀여워여♡♡♡
유지냥
유지냥 개월 전
덕개님 코로나 조심하세요! 검색해보니까 부산에도 확진자 많은데요?
돈 괜히소비에슈
돈 괜히소비에슈 개월 전
6:36 개 좋은데?
miye k
miye k 개월 전
더빙으로 이행시 할게요 좋으면 좋아요 부탁 더 더운날 빙 빙수 하나 먹고 싶다
yh k
yh k 개월 전
??:내이름은 아부디토스
공룡님최공!!
공룡님최공!! 개월 전
13:50 와 목소리 ㅠㅠ 어?이거 할때 ㅋㅋㅋ 왤케 ㅌㅋ 좋아ㅠㅠ 13:52 ㅠㅠㅠ
보라썰툰
보라썰툰 개월 전
덕개님 끈끈이 피스톤 아래 해놓고 그렇게 만든거임
Jinsoo Kim
Jinsoo Kim 개월 전
흐에아!!!
Jinsoo Kim
Jinsoo Kim 개월 전
🐈🤯💫👑✍💛💚💎💍🦄🥞🍤🌮🍥🍨🍧🍦🥡🥠🥟🍡🍝🍠🍱🥫🍘🍙🍚🍛🍜🎆🎇✨🎑🏖🌋🏝🏜🏰🏨🏠🏡🏩💒🏪🏢🏣🏫🏬🏤🏭🏥🏘🏚🏦🏯♨️🌊💧🔥☄⛄🌂☂️☔⛱⚡❄☃️🌈🌦🌧
Jinsoo Kim
Jinsoo Kim 개월 전
🖤💍💎❤🤔🤯🐈🐈🐈🐈
Jinsoo Kim
Jinsoo Kim 개월 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김상용
김상용 개월 전
라더님기합대박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루루TV
라루루TV 개월 전
라더님 저랑 생일이 가까우시네요 저는 12월 12일이에영(그래서..?) 좋아요 1개감사합니당
얼굴로 하는 감옥탈출 (4인용)
15:57
서로가 벌칙인 덤앤더머
28:05
잠뜰 TV
조회수 334K
밤만 되면 찾아오는.. "불면증"
25:33
덕개의 역몰카는 성공? 실패?
20:09
보고도 안믿기는 미친 버그 18가지
12:36
님! 저두 초본데 한 판 뜨실?
19:44
8수째 강등방어를 해오신 '다딱 정해성' 선생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