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 위해 기계가 되거나 인간으로 죽거나 *헤드라이너*

  조회수 442,326

잠뜰 TV

개월 전

수술을 받지 않으면 어려운 상황. 헤드라이너 네 번째 이야기
----------------------------------------­----------
▷잠뜰 TV 구독하기 ! : goo.gl/FnZZQO
🐳비하인드를 보고싶다면 여기에요 여기 ! :kofilms.info/clip/g7rkxrTnIhiHEpXY1ec9NA.htmljoin
▷헤드라이너 다음 화 보러가기 ! : bit.ly/35vmjaj
▷잠뜰 인스타그램 소식보기 !! : goo.gl/cMDSJ7
----------------------------------------­----------
▶구독하기❤& 좋아요👍버튼은 잠뜰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잠뜰

댓글
잠뜰 TV
잠뜰 TV 개월 전
다음 주 헤드라이너 엔딩입니다..! 오늘 선택들 잘 봐두세요 ㅋㅋ 그 동안 인간들 편을 많이 들었는데 갑자기 동생이 기계가 되려고 하다니 헤드라이너 한치 앞을 알 수 없다 흥미 진진
메리
메리 개월 전
저기여 이상한게 있는데 짱구는 똑같은 옷만 입지안고 옷색이 똑같은 거에요
악마고양이
악마고양이 개월 전
박대욱
박대욱 개월 전
엔딩이라니 아쉽네여
이철우
이철우 개월 전
다음주야 빨리와라
이철우
이철우 개월 전
다음주가 끝이라니 ㅠㅠㅠㅠㅠ
이상미
이상미 일 전
뜰님동생이덕개헐?
라더님 너무 귀여워여 사랑해요
라더님 너무 귀여워여 사랑해요 5 일 전
22:15 어머..
나비아린
나비아린 7 일 전
너무 꿀잼었어요!!
해마
해마 10 일 전
0:14 저는 학교 갈 때 노래를 부릅니다. 바로 학교가기 시러어어어~하악교오~안~↑갈꼬야↓~ 하악교오~안~↑갈꼬야↓~~~아앜~~!!↑↑↑↑ 하악교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옼~~~ 안!갈↓래애애애~!! 하악교오~망해라아아앙~~~ (근데 코로나가 나타난 후 학교의 소중함을 깨달았습니다.근데 지금 3번을 가는데 학교가 너무 가기 싫습니다.)
서준혁
서준혁 11 일 전
라더 존잘
토끼토끼
토끼토끼 17 일 전
섬넬 대박
쪼리
쪼리 17 일 전
새벽에 엄청 무서운거 봐서 너무 무서웠는데 잠뜰님 영상보면서 잠들었다는...
리본멖커
리본멖커 21 일 전
너무 슬프다ㅠㅠ 슬프고 웃긴 장면도있고욬 ㅋ
도연이
도연이 22 일 전
덕개님이 쓰러지기 전에 뜰님이 한말 음식앞에 두고 뭐하는거야!!!!!!
마네 트와일라잇
마네 트와일라잇 23 일 전
이런 된장! 고추장!양념!
да глава
да глава 24 일 전
생각해보니 연결되어있는 스틸하트,헤드라이너,이방인 모두 라더님이 악역이네요
김석중
김석중 2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석중
김석중 27 일 전
불법 포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츠
푸츠 28 일 전
14:40 뒤에 공룡님 ㅋㅋㅋㅋ 짱귘ㅋㅋㅋ
김향화
김향화 28 일 전
라더님 목소리 커서 놀람...;;
설도끼
설도끼 29 일 전
아니 덕개님 아픈연기 너무 기엽구 잘해.....
마퀴
마퀴 29 일 전
17:30 기침만으로 설레게하는 그는.... 너무 악마같았나 ㅈㅅ
강경호
강경호 개월 전
저에댓글을보신다면잠뜰TV유토피아를봐주세요 ㅎㅎ꼭이요 !(보사람은빼고...........)
공백
공백 개월 전
재밌긴한데요 .. 진지한 상황에 계속 공룡님이 끼어드니 뭔가 분위기를 깨는 느낌이네요 ..?
라루루TV
라루루TV 개월 전
썸내일엨ㅋㅋㅋㅋㅋ공룡님 빼꼼! ㅋㅋㅎㅎㅋㅎㅋㅎㅋㅎㅎㅋㅋㅎ
이명선
이명선 개월 전
잠뜰님 라더님이 말할때 끝소리가 뭔가 트름소리가 같이들린거 저만그런가요?
젶하는 뚜연곤듀
젶하는 뚜연곤듀 개월 전
20:01 3개 중에 두갠데 왜 4가 왜 거기서 나와?...☆
아!얏콩
아!얏콩 개월 전
17:05 아랄ㄹㅏㄹ
냥지원
냥지원 개월 전
덕개님 ,,, 분량,,,
어노
어노 개월 전
와 어뜨케보면 진짜 감동적인 내용인데 딱 하나때문에 막장드라마 돼냌
어노
어노 개월 전
왜이럴게 엄....뭐라해야하지 썸낼에있는잠뜰님이랑 ㅋ 현실잠뜰님은 넘무다른데?
계란찜
계란찜 개월 전
스포주의 11:36 에서 별님이 살인 사건 기사를 꼭 넣어달라는데 엔딩 보면 그 기사를 넣지 않았더라면 뜰님이 다음 표적이 된다는 말을 하는데 그렇다면 별님은 다음 표적이 뜰님인 거를 알고 그런 말을 한 거 아닐까요 (추측 (?) 입니다)
신지유
신지유 개월 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우개대마왕
지우개대마왕 개월 전
랃님 목소리에 심♡쿵
에링
에링 개월 전
17:50 에 아무리 미운 동생이여도 아프면 걱정되는...매일 투닥거려도 아프면 가장 먼저 챙기는 동생....
조범희
조범희 개월 전
이유=저녘사과는 독사과
유일해
유일해 개월 전
공룡님 분량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 뜰님이 가는 곳 어디든 나타나심ㅋㅋㅋㅋ
이정식
이정식 개월 전
덕개:와!썸니일에서라도 뜰님이 나를위해 울어줬어!!
시연
시연 개월 전
뜰언니님~ 이거 노래인거 같은거 "모두 당신의 선택입니다 (눈 빠기고)헤드라이더" 덕자분들이 하던데욥?
즈모델꿈나무키
즈모델꿈나무키 개월 전
잠뜰님 모바일마크 스킨어떻게바꾸나요??
빛나는[코코하루]
빛나는[코코하루] 개월 전
와ㅏ
김광임
김광임 개월 전
8:24~8:27....뜰님이건좀너무하쥬...아무리덕개님이(누군가의손)텁...아뇨뜰님^^오늘영상도잘봤습니다!! 제가늦게본건아뉜데..그댓글달는게고민이돼서그동안못달았어유!!이제는달거니깝..영상을항상재미있게올려주셔서감사해유!!게속재미있게올려주세요!!
헹닉겜중
헹닉겜중 개월 전
23:37 ??? : 12000원 입니다. 구매 의향 있으십니까?
달순이
달순이 개월 전
이거 현실이면 공룡님은벌써 철컹철컹행(?)
박아정
박아정 개월 전
얀데레:필립은 내꺼야!!!! 손도 말도 걸지마!!!! 그냥 남자 다 걸지마!!!! 필립은 내꺼니까....
박이현
박이현 개월 전
6:12 6:12 6:12 6:12 6:12 6:12 6:12 6:12 6:12 이거 조금씩 넘기면서 보면 공룡님 1억 있어요 손에
살별
살별 개월 전
공룡님 나올 때마다 분위기 개그 급교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울이_2263
아울이_2263 개월 전
아 지금 보니까 스틸 하트에서의 덕개랑 여기있는 덕개 옷이 똑같네..? 소름..
고은달Youtube
고은달Youtube 개월 전
To. 잠뜰님 잠뜰님, 전 예전에 구독자였던 사람입니다. 그런데 영상들을 보다보니 심한 말들이 들리더군요. 전 구독....아, 아무튼 시청 연령이 10대다보니 욕이나 비속어를 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욕이나 비속어를 쓰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유튜브에서 욕을 안한다는 말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From.옛 꿈뜰이가
하리윤 로블록스
하리윤 로블록스 개월 전
불법 포스터!!!!
Ö
Ö 개월 전
썸넬에 룡님 카와이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한에스프레소
달달한에스프레소 개월 전
정말 잠뜰 유튜브의 커스텀 NPC 모드는 효자인것 같아
우빈
우빈 개월 전
다음주가 엔딩이라뇨ㅠㅜ 흑흑 그래도 재밌게 보고있습니다ㅠㅜ
호빵이
호빵이 개월 전
.  。    •   ゚  。   .   .      .     。   。 .  .   。  ඞ 。  .공룡님 은\는 임포스터 가아니였습 니다.  。 .     。      ゚   .
호빵이
호빵이 개월 전
:.  。    •   ゚  。   .   .      .     。   。 .  .   。  ඞ 。  . • 는 임포스터 였습니다 는 임포스터 였습니다.  。 .     。      ゚   .
현우
현우 개월 전
내일 헤드라이너 기대 할게욧
박은영
박은영 개월 전
썸낼보고 달려옴ㄷㄷ;;
Amy Lim
Amy Lim 개월 전
.
너구리
너구리 개월 전
출연을 많이하고싶은 공룡
정슬아
정슬아 개월 전
ㅋㅋㅋㅋ
다이애나
다이애나 개월 전
덕개님 귀여워 ㅠ
최선미
최선미 개월 전
ㅠㅠㅠㅠㅠㅠㅠㅠ덗님어떡해ㅠㅠㅠㅠ
태싹이들
태싹이들 개월 전
그 창문에 공룡님이있엌ㅋㅋㅋㅋ
태싹이들
태싹이들 개월 전
하트눌러주세요
유라이TV
유라이TV 개월 전
덕개님연기뭐지..........
dn rlarjsdn
dn rlarjsdn 개월 전
할말이 이거밖에 없다.. "공룡은 개인주의야!!"
랄랄루
랄랄루 개월 전
그것이 약속이니까, 펀쿨섹좌...
아케크프 자이드
아케크프 자이드 개월 전
헤드라이너..의 스틸하트 스틸하트 뭔가 많이 연관되있네
배귀옥
배귀옥 개월 전
아 공룡님 너무 웃겨요
정슬아
정슬아 개월 전
앞으로는 어깨 놀리지 마세요
김범진
김범진 개월 전
저기 잠뜰 님...... 1편이 뭐에요 벌호가안써져있어요
태은이에 도전!
태은이에 도전! 개월 전
창문까지옴.ㅋㅋㅋ
태은이에 도전!
태은이에 도전!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태은이에 도전!
태은이에 도전! 개월 전
ㅋㅋ 공룡님 포스터 ㅋㅋㅋ
[장래희망 아진이 미쯔]
[장래희망 아진이 미쯔] 개월 전
ㅃ...빨리 다음화......
한상율
한상율 개월 전
잠뜰님 기대할게요~ ㅎㅎ 팬이에요
랄라라
랄라라 개월 전
잠뜰님 그럼 출근송 대신 퇴근송을 부르시면 어떨까요?
피아노
피아노 개월 전
그래도출근송제가만든출근송알려드릴게요 출근출근낮낮낮 행복한출근입니다 바로퇴근퇴~~~~~~~~~~~근!!!!
혜빈이유
혜빈이유 개월 전
(기본 글씨) 헤드라이너 꿀잼이여서 다음편 오지게 존버중 담편 기대할께유! (굵은 글씨) *헤드라이너 꿀잼이여서 다음편 오지게 존버중 담편 기대할께유!* (짝대기) -헤드라이너 꿀잼이여서 다음편 오지게 존버중 담편 기대할께유!-
최국신
최국신 개월 전
라더목소리시크려운거야!!!
최국신
최국신 개월 전
이세상에서각별님이웃겨각벼님잘세경서요♡,♡
찍찍
찍찍 개월 전
사무실에 해골이 있는 이유는 도데체
이세인
이세인 개월 전
14:44 뒤에공룡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서보현
서서보현 개월 전
모야
노은빈신쿠방방
노은빈신쿠방방 개월 전
제목이 대단하네영...
유샤는사랑스럽샤♡
유샤는사랑스럽샤♡ 개월 전
덕개님 약간 불쌍 ㅠㅠ
전상길
전상길 개월 전
ㅘ엔딩기대된다
조명근
조명근 개월 전
난 살기위해 로봇이 되겠어!!난 쫄보거든!!!
해료로
해료로 개월 전
와 래전드에요 이게 해드라이너 스틸하트 이방인 순이라는거 헤드라이너에선 덕개님이 기계가 된다는 썸네일 스포 이방인에선 공룡님이 자긴 전생에 바둑을 뒀던것같다 언급 스틸하트 덕개님이 기계 공룡님이 출연 아직 공룡님은 순진한 외계인 겸 충실한 조수 성공한 뜰님 고장났지만 순진한 덕님
혼신 [X-EVENT]
혼신 [X-EVENT] 개월 전
@지나가던학생 아 그렇군요
지나가던학생
지나가던학생 개월 전
@혼신 [X-EVENT] 아마 시간대 순서가 헤드라이너-스틸하트-이방인이라는 뜻 같아용!
혼신 [X-EVENT]
혼신 [X-EVENT] 개월 전
스틸하트 는 끝나지 안았나요?
jun
jun 개월 전
8:22 덕개한테 저러는건 컨셉이쥬?
메이드YOUTUBE
메이드YOUTUBE 개월 전
진짜 인거갔.....큼
평범한 소혜의 하루
평범한 소혜의 하루 개월 전
3:47 있지 -> 잊지
초코
초코 개월 전
16:43 아이 라익 디스 부분
파유트레블
파유트레블 개월 전
14:56 ㅋㅋㅋㅋㅋㅋㅋ 뒤에 공룡포스텈ㅋ
생갈치 1호의 행방불명
생갈치 1호의 행방불명 개월 전
헐 헤드라이너 공룡님하고 이방인 공룡님하고 의상이 비슷한것 같아요!!
김은교
김은교 개월 전
아니 로봇 쓰러졌있을때 어몽 많이 해서 리폿이 떠오름ㅋㅋ
이성아
이성아 개월 전
아니 썸내일 덕님 배 넘 귀여운데 언급 왜 없지?
초코
초코 개월 전
수현님:(팬사인회) 많아봐야 3명이겠지
초코
초코 개월 전
16:04 좋아하는 부분!
초코
초코 개월 전
17:11 아주 건강해보이는데요 유리를 단번에 깨버리시네
초코
초코 개월 전
비서는 모든걸 알고있다! (^ㅁ^)비서님 잘생겨따 잠뜰님 커엽다! 😍😍😍😍😍😍😍😍😍😍😍😍😍😍😍😍😍😍😍😍😍😍😍😍😍😍😍😍😍😍😍😍😍😍😍😍😍😍😍😍😍😍😍😍😍😍😍😍😍😍😍😍😍😍😍😍😍😍😍😍😍😍😍😍😍😍😍😍😍😍😍😍😍😍😍😍😍😍😍😍😍😍😍😍😍😍😍😍😍😍🥰🥰🥰🥰🥰🥰🥰🥰🥰🥰🥰🥰🥰🥰🥰🥰🥰🥰🥰🥰🥰🥰🥰🥰🥰🥰🥰🥰🥰🥰🥰🥰🥰🥰🥰🥰🥰🥰🥰🥰🥰🥰🥰🥰🥰🥰🥰🥰🥰🥰🥰🥰🥰🥰🥰🥰🥰🥰🥰🥰🥰🥰🥰🥰🥰🥰🥰🥰🥰🥰🥰🥰🥰🥰🥰🥰🥰🥰🥰🥰🥰🥰🥰🥰🥰🥰🥰🥰🥰🥰😘😘😘😘😘😘😘😘😘😘😘😘😘😘😘😘😘😘😘😘😘😘😘😘😘😘😘😘😘😘😘😘😘😘😘😘😘😘😘😘😘😘😘😘😘😘😘😘😘😘😘😘😘😘😘😘😘😘😘😘😘😘😘😘😘😘😘😘😘😘😘😘😘😘😘😘😘😘😘😘😘😘😘😘😘😘😘😘😘😘 ♥♥♥♥♥♥♥♥♥♥♥♥♥♥♥♥♥♥♥♥♥♥♥♥♥♥♥♥♥♥♥♥♥♥♥♥♥♥♥♥♥♥♥♥♥♥♥♥♥♥♥♥♥♥♥♥♥♥♥♥♥♥♥♥♥♥♥♥♥♥♥♥♥♥♥♥♥♥♥♥♥♥♥♥♥♥♥♥♥♥ ❤❤❤❤❤❤❤❤❤❤❤❤❤❤❤❤❤❤❤❤❤❤❤❤❤❤❤❤❤❤❤❤❤❤❤❤❤❤❤❤❤❤❤❤❤❤❤❤❤❤❤❤❤❤❤❤❤❤❤❤❤❤❤❤❤❤❤❤❤❤❤❤❤❤❤❤❤❤❤❤❤❤❤❤❤❤❤❤❤❤ 🧡🧡🧡🧡🧡🧡🧡🧡🧡🧡🧡🧡🧡🧡🧡🧡🧡🧡🧡🧡🧡🧡🧡🧡🧡🧡🧡🧡🧡🧡🧡🧡🧡🧡🧡🧡🧡🧡🧡🧡🧡🧡🧡🧡🧡🧡🧡🧡🧡🧡🧡🧡🧡🧡🧡🧡🧡🧡🧡🧡🧡🧡🧡🧡🧡🧡🧡🧡🧡🧡🧡🧡🧡🧡🧡🧡🧡🧡🧡🧡🧡🧡🧡🧡🧡🧡🧡🧡🧡🧡💛💛💛💛💛💛💛💛💛💛💛💛💛💛💛💛💛💛💛💛💛💛💛💛💛💛💛💛💛💛💛💛💛💛💛💛💛💛💛💛💛💛💛💛💛💛💛💛💛💛💛💛💛💛💛💛💛💛💛💛💛💛💛💛💛💛💛💛💛💛💛💛💛💛💛💛💛💛💛💛💛💛💛💛💛💛💛💛💛💛💚💚💚💚💚💚💚💚💚💚💚💚💚💚💚💚💚💚💚💚💚💚💚💚💚💚💚💚💚💚💚💚💚💚💚💚💚💚💚💚💚💚💚💚💚💚💚💚💚💚💚💚💚💚💚💚💚💚💚💚💚💚💚💚💚💚💚💚💚💚💚💚💚💚💚💚💚💚💚💚💚💚💚💚💚💚💚💚💚💚💙💙💙💙💙💙💙💙💙💙💙💙💙💙💙💙💙💙💙💙💙💙💙💙💙💙💙💙💙💙💙💙💙💙💙💙💙💙💙💙💙💙💙💙💙💙💙💙💙💙💙💙💙💙💙💙💙💙💙💙💙💙💙💙💙💙💙💙💙💙💙💙💙💙💙💙💙💙💙💙💙💙💙💙💙💙💙💙💙💙💜💜💜💜💜💜💜💜💜💜💜💜💜💜💜💜💜💜💜💜💜💜💜💜💜💜💜💜💜💜💜💜💜💜💜💜💜💜💜💜💜💜💜💜💜💜💜💜💜💜💜💜💜💜💜💜💜💜💜💜💜💜💜💜💜💜💜💜💜💜💜💜💜💜💜💜💜💜💜💜💜💜💜💜💜💜💜💜💜💜 💕💕💕💕💕💕💕💕💕💕💕💕💕💕💕💕💕💕💕💕💕💕💕💕💕💕💕💕💕💕💕💕💕💕💕💕💕💕💕💕💕💕💕💕💕💕💕💕💕💕💕💕💕💕💕💕💕💕💕💕💕💕💕💕💕💕💕💕💕💕💕💕💕💕💕💕💕💕💕💕💕💕💕💕💕💕💕💕💕💕 💖💖💖💖💖💖💖💖💖💖💖💖💖💖💖💖💖💖💖💖💖💖💖💖💖💖💖💖💖💖💖💖💖💖💖💖💖💖💖💖💖💖💖💖💖💖💖💖💖💖💖💖💖💖💖💖💖💖💖💖💖💖💖💖💖💖💖💖💖💖💖💖💖💖💖💖💖💖💖💖💖💖💖💖💖💖💖💖💖💖💘💘💘💘💘💘💘💘💘💘💘💘💘💘💘💘💘💘💘💘💘💘💘💘💘💘💘💘💘💘💘💘💘💘💘💘💘💘💘💘💘💘💘💘💘💘💘💘💘💘💘💘💘💘💘💘💘💘💘💘💘💘💘💘💘💘💘💘💘💘💘💘💘💘💘💘💘💘💘💘💘💘💘💘💘💘💘💘💘💘💗💗💗💗💗💗💗💗💗💗💗💗💗💗💗💗💗💗💗💗💗💗💗💗💗💗💗💗💗💗💗💗💗💗💗💗💗💗💗💗💗💗💗💗💗💗💗💗💗💗💗💗💗💗💗💗💗💗💗💗💗💗💗💗💗💗💗💗💗💗💗💗💗💗💗💗💗💗💗💗💗💗💗💗💗💗💗💗💗💗💓💓💓💓💓💓💓💓💓💓💓💓💓💓💓💓💓💓💓💓💓💓💓💓💓💓💓💓💓💓💓💓💓💓💓💓💓💓💓💓💓💓💓💓💓💓💓💓💓💓💓💓💓💓💓💓💓💓💓💓💓💓💓💓💓💓💓💓💓💓💓💓💓💓💓💓💓💓💓💓💓💓💓💓💓💓💓💓💓💓❣❣❣❣❣❣❣❣❣❣❣❣❣❣❣❣❣❣❣❣❣❣❣❣❣❣❣❣❣❣❣❣❣❣❣❣❣❣❣❣❣❣❣❣❣❣❣❣❣❣❣❣❣❣❣❣❣❣❣❣❣❣❣❣❣❣❣❣❣❣❣❣❣❣❣❣❣❣❣❣❣❣❣❣❣❣❣❣❣❣ 💞💞💞💞💞💞💞💞💞💞💞💞💞💞💞💞💞💞💞💞💞💞💞💞💞💞💞💞💞💞💞💞💞💞💞💞💞💞💞💞💞💞💞💞💞💞💞💞💞💞💞💞💞💞💞💞💞💞💞💞💞💞💞💞💞💞💞💞💞💞💞💞💞💞💞💞💞💞💞💞💞💞💞💞💞💞💞💞💞💞💝💝💝💝💝💝💝💝💝💝💝💝💝💝💝💝💝💝💝💝💝💝💝💝💝💝💝💝💝💝💝💝💝💝💝💝💝💝💝💝💝💝💝💝💝💝💝💝💝💝💝💝💝💝💝💝💝💝💝💝💝💝💝💝💝💝💝💝💝💝💝💝💝💝💝💝💝💝💝💝💝💝💝💝💝💝💝💝💝💝 💌💌💌💌💌💌💌💌💌💌💌💌💌💌💌💌💌💌💌💌💌💌💌💌💌💌💌💌💌💌💌💌💌💌💌💌💌💌💌💌💌💌💌💌💌💌💌💌💌💌💌💌💌💌💌💌💌💌💌💌💌💌💌💌💌💌💌💌💌💌💌💌💌💌💌💌💌💌💌💌💌💌💌💌💌💌💌💌💌💌💟💟💟💟💟💟💟💟💟💟💟💟💟💟💟💟💟💟💟💟💟💟💟💟💟💟💟💟💟💟💟💟💟💟💟💟💟💟💟💟💟💟💟💟💟💟💟💟💟💟💟💟💟💟💟💟💟💟💟💟💟💟💟💟💟💟💟💟💟💟💟💟💟💟💟💟💟💟💟💟💟💟💟💟💟💟💟💟💟💟
초코
초코 개월 전
.............??????????? 와우 너무 재미써...
Kyongwoo Park
Kyongwoo Park 개월 전
공룡님검정옷때살인로봇같아서심장멈출뻔
최지우
최지우 개월 전
이번껀 더 좋군 왜냐하면,..... 내가 과학 초 초초초초초초초 덕후니깐
김광일
김광일 개월 전
코로나 ㅠㅠㅠ.....
Yunseo Jo
Yunseo Jo 개월 전
늦어서 죄송합니다! 썸네일 미쳤어요 진짜ㅜㅜ 와중ㅇㅔ 룡님 스토커신가요?ㅋㅋㅋ
WALLANG월랭
WALLANG월랭 개월 전
헤드라이너랑 스틸하트랑 이어진다고 치면 덕개님은 결국 로봇이 되어버리는거군요ㅜㅠ +그래도 덕개넴은 뭘해도 긔여우니까😆🥰
쌍둥이 자매의 엇갈린 운명..👭
35:19
BTS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Official MV
3:51
BTS: Life Goes On
3:49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조회수 4M
마크 야생 난이도 "공포"
21:40
잠뜰 TV
조회수 550K
BTS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Official MV
3:51
BTS: Life Goes On
3:49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조회수 4M
마크에서 『어몽어스 캐릭터』를 몬스터로 만드는 방법!?
12:38
꼬예유 & 한예찬의 게임저장소
조회수 7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