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이웃들이 사는 도시로 이사를 했다🏠

  조회수 1,315,203

잠뜰 TV

년 전

새로운 상황극 플러스 탈출 시리즈 수상한 이웃집! 새로운 도시에 이사 온 잠뜰 주변에 나타난 이상한 이웃들과의 이야기
----------------------------------------­----------
▷잠뜰 TV 구독하기 ! : goo.gl/FnZZQO
▷수상한 이웃 시리즈 정복하기 ! : bit.ly/33Lwumw
▷잠뜰TV 커뮤니티 바로가기 !! : goo.gl/72qMP4
▷잠뜰 인스타그램 소식보기 !! : goo.gl/cMDSJ7
----------------------------------------­----------
▶내 앞집도 옆집도 수상한 이웃집!🏠
▶구독하기❤& 좋아요👍버튼은 잠뜰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
Hello !
Welcome to Sleepground's KOfilms channel.
My channel filled with video that I play games.
This time I played a 'Minecraft'
Watch videos and if you like it, subscribe me
Thank you!!
----------------------------------------­-----------

댓글
잠뜰 TV
잠뜰 TV 년 전
새로운 상황+탈출 시리즈! "수상한 이웃집" 입니다~ 과연 첫 번 째 이웃은 누구고 정체는 무엇일지! 채널 고정해주시고 시리즈 기대되신다면 잠뜰티비 구독과 영상 좋아요 잊지마세요!
여루미
여루미 4 일 전
네!
다내끼
다내끼 8 일 전
수상한이웃집엄청재미써요
지율
지율 21 일 전
😍🥰🤩
스스티브
스스티브 23 일 전
네!
김순자
김순자 23 일 전
아주
차서빵
차서빵 일 전
ㅠㅠ 수이웃ㅠㅠ 명작이다진짜ㅠㅠ 엉엉
KDH영이
KDH영이 일 전
책보고 왔어요😁❤️
일 전
6시간ㅋㅋㅋㅋㅋㄲ
김수정
김수정 2 일 전
주거침입이아니라 무단침입 아닌가?
김애리
김애리 2 일 전
잠뜰님 제가여 수상한 이웃집 상황극을 다 봤는데요 너무 재미가 있었엉!♥ 그래서 제가 영화같은거를 좋아서!♥ 그래영~^^♥
린냥
린냥 2 일 전
2020년인데...? (참고로..지금..2021년임)
이은영
이은영 2 일 전
저 지금 이거 3번째 정주행 하는중
공진영
공진영 3 일 전
필립님목소리 조아~~~~~~~~~♡♡♡♡♡♡♡
김나희
김나희 4 일 전
18:10 뱀파이어한테 물어주라는사람은처음보네. 잠뜰님 너무 짱귀야♡.♡ 11:57너무너무 귀여워♡♡ ♡.♡뜰님 너무좋앙♡♡
김용혁
김용혁 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선맘
현선맘 4 일 전
머른색개로
현선맘
현선맘 4 일 전
떠나는거에요
현선맘
현선맘 4 일 전
아니면우리춘억을만들어요
현선맘
현선맘 4 일 전
그냥가치천국갈까요?
박성근
박성근 5 일 전
17:03초에 진심 깜짝 놀랐다 심장이
tree
tree 6 일 전
이거 다시본 1인
이찬희
이찬희 5 일 전
me too
채소가게
채소가게 6 일 전
우재님 커맨드로 다 만들수이ㅛ다면 이거만들어봐요 여자친구 만들어 보세요!
물몸물몸
물몸물몸 6 일 전
혹시..이거 한 5번 넘게 본분 있나.? 물론 난 10번도 넘ㅇ닝ㅎ지
rex pyo
rex pyo 6 일 전
책보고 왔다.만화인것 같지만 사실 걍 소설갔다. 그리고 여기엔 안나오는 장면이 있다. 보고싶음 잘봐라
변민제
변민제 7 일 전
7:44 (팩트)피냄세가철냄세다
이백
이백 7 일 전
여섯시간이요↑?
익명의치즈
익명의치즈 7 일 전
9:13 필립님 아야 어뜨캐
나링
나링 7 일 전
난 잠뜰TV에서 다 좋은데 이런 상황극이 더 좋더라^3^ㅋㅋㅋㅋㅋㅋㅋ
최주이
최주이 8 일 전
이게 나온 지도 벌써 1년 1개월이 되었다니..
사탕솜
사탕솜 8 일 전
처음보자마자 각별님집이라는걸알아챘다 ㅋㅋㅋ
가즈아!
가즈아! 8 일 전
하필 왜 18년이지? 처음에 각별님의메세지?
카마도 네즈코l
카마도 네즈코l 8 일 전
TV앙카
TV앙카 8 일 전
처음 본게 아닌데 처음 같아요!마지막은 오열ㅜㅜ
다내끼
다내끼 9 일 전
수상한이웃집너무재미써요
장장서연
장장서연 9 일 전
각별님하늘애서떨어저는돼깜짝놀라내
랃님만 바라보는 사람
랃님만 바라보는 사람 12 일 전
처음에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umyo Jin
umyo Jin 12 일 전
다시 정주행하려고 왔는데 벌써 수이플이 나온지 1년이나 지났군요...
뮴뮤
뮴뮤 13 일 전
이게 벌써 1년전이라니ㅠ 믿기지가 않는다ㅜ
드림그라운드
드림그라운드 15 일 전
정주행 ㅅㅣ작ㄱ~
하냥이
하냥이 15 일 전
이게 벌써 1년전이라고 써있다니ㅠㅠㅠ
이강현
이강현 15 일 전
여섯시간이요??
화타
화타 15 일 전
KTX타고 3시간 정도 가면 부산에서 서울까지 가능한데 6시간..? 부산에서 서울까지 차타고 갔어요?ㅋㅋㅋㅋㅋㅋ
다정
다정 15 일 전
각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내로남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ong Jin Park
Seong Jin Park 16 일 전
우리나라에서 6시간 걸리는 곳 없는데
건방진토끼 눈사람
건방진토끼 눈사람 16 일 전
11:54 휴ㅜ후후ㅜ국훟우루루ㅜㄱ 뷰르르루ㅡ르르릅 핀데?! 뷰르르루를르ㅜ붘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
잠뜰님을좋아하는 영원한 꿈뜰이
잠뜰님을좋아하는 영원한 꿈뜰이 16 일 전
16:07 댑악
장원
장원 17 일 전
(팩트:우리나라엔 6시간 동안 탈 거리가 없음 길을 잘못들었음 ㅇㅈ이지만)
사랑편지
사랑편지 18 일 전
이땐 몰랐지.. 어떤 집안에 사는 누구누구씨들이 게임때문에 불법침입을 할 것이라는걸..
토린이린TV
토린이린TV 19 일 전
이클립스ㅋㅋㅋ 나 그 영화 진짜 좋아하는데>
고소미
고소미 19 일 전
잠뜰님 요정분들은 목소리가 너무너무 좋아여 목소리만보면 팀같네요 필립명수님 우재님 또니님 티티님 이랗게는 목소리가 제취향이에요 잠뜰님도 좋구용
이영수
이영수 19 일 전
ㅋㅋㅋㅋ다시봐도제미있는 수상한 이웃집ㅋㅋ
김다영
김다영 20 일 전
저는 수상한 이웃집 책도 있어요!
겨울바람
겨울바람 20 일 전
이것도 벌써1년전해 했던거였네~ 매일 언제나오나 언제나오나 기다렸었는데 또장기 상황극 하면좋겠네
카메락[초승단]
카메락[초승단] 20 일 전
2020 2021 2022 🔐 2023 🔐 2024 🔐
a a
a a 21 일 전
2021년!
dldmsgml7000
dldmsgml7000 21 일 전
벌써 일년이 지났다니ㅠㅠㅠㅠㅠ 잠뜰님 앞으로도 재미있는 영상 재미있는 영상많이 올려주시고요 잠뜰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꿈뜰이가-
나는용쭈야
나는용쭈야 21 일 전
역시 다시봐도 띵작이야 ㅎ
프리미엄이다!!
프리미엄이다!! 21 일 전
지금은 21년
이루
이루 22 일 전
뜰님!그거 모드 무슨모드에요?
1214송성빈
1214송성빈 22 일 전
이 꿀잼 이웃집이 책으로 나왔던데 ㅎ 나는 구매했다.하핫
송기수
송기수 23 일 전
와 필립님 목소리 엄청 좋으시다..
水風船
水風船 24 일 전
벌써 1년됬네 ㅠㅠㅠ 오늘 다 정주행하고 갈게요 ^^
꿈척이라고합니다람쥐
꿈척이라고합니다람쥐 25 일 전
오우...벌써 수상한 이웃집도 1년전이네..
정자초등학교
정자초등학교 25 일 전
욕은 하지마세요 네...
정소현
정소현 25 일 전
역시 길잃영님ㅋㅋㅋㅋㅋ
디이아
디이아 26 일 전
17:03 와c 진짜 놀랐네 덩달아 깜놀..ㄷㄷ 이건 안놀랄 사람이 없다 안놀라면 그게 신기.. 나만 혼자 소리질렀나...
Youngtea Park
Youngtea Park 26 일 전
14:43 넘 재밌네열
자연인
자연인 26 일 전
♥♥♥??
차라?
차라? 27 일 전
재밌다
캣슛
캣슛 27 일 전
9:16 등장부터 수상한 이웃
무무
무무 28 일 전
3:42 수현님이지금?했는데아니네..큼큼수현인줄알았어요ㅋㅋ
무무
무무 28 일 전
4:42 신세대적인 취향ㅋㅋㅋㅋㅋㅋ
아루
아루 28 일 전
우와아아 다들 연기 너무 잘하시네요 상황극도 너무 재미있어요!마크도 잘하시규 앞으로도 영상 잘 챵겨볼게요 재미있는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뚱솔
뚱솔 29 일 전
각잠 캐미 세상에서 젤 꿀잼 난 각별님이 좀 좋음 ㅎㅎ
유나
유나 개월 전
잠뜰님 반응속도 대박
오하라
오하라 개월 전
저도 이사 해봤는데 가구 옮기는데 엄청 힘들어요ㅠㅠ(하교하는데 엄마가 않와서 친구네집에서 엄청 놀다감.)
말괄냥이소녀달래
말괄냥이소녀달래 개월 전
잠뜰님:너무 잘생긴것 같아 옆집 분 잘생기셨더라고~ 나:그건 진실입니당^-^
hi
hi 개월 전
정주행 하러 왔는데 이게 벌서 1년전이냐ㅑㅑㅑㅑㅑㅑ
보라보라방탄보라
보라보라방탄보라 개월 전
17:03 저 몰폰중인데 소리지를뻔ㅋㅋㅋㅋㅋ
빤짝
빤짝 개월 전
길잃영?
한다희
한다희 개월 전
필립 명수님 몰래쉬려다가 잠뜰님한테딱걸림 ㅋㅋㅋ
벤tv
벤tv 개월 전
각별님이 쇠냄새나는이유: 우임몸에 피에눈 적혈구가있는데 거기에 철분(철과같음)이들어있기 땨문에 쇠냄새남
김도휘
김도휘 개월 전
잠뜰님저는잠뜨님팬
이화연
이화연 개월 전
9:25초똑똑 또고또고똑
안나현
안나현 개월 전
이클립스ㅋㅋㅋ아 개꿀잼ㅋㅋㅋ
박정선
박정선 개월 전
목소리 감기이 셨나요?
송영웅
송영웅 개월 전
저거 가구모드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용!?? 제발알려주세여유ㅠ
준우
준우 개월 전
잠뜰: 계십니까? '사람'?
박진아
박진아 개월 전
잠뜰님이 멍청한 길치자식하떼 빵터짐 ㅋㅋ
c루루
c루루 개월 전
저 이책 나와서 읽고 있어요!
신은서
신은서 개월 전
드디어 수상한이웃집 책을 사고 읽기전 다시 정주행하러 왔습니다ㅏㅏ♥♥ 뜰넴 사랑해요오오오♥♥🐳🐳
Christine Shim
Christine Shim 개월 전
근데 월래 잠뜨님이 각별님한테 주는거아님? ㅋㅋㅋㅋ
Christine Shim
Christine Shim 개월 전
와웃!!!!이거 교보문고에 새로책 나왔던데 ! 내 용돈을 다 털어서산 내 책!저는 세계여행도 있음!(그거말고도더 있음)
이름 뭐하지
이름 뭐하지 개월 전
와..이거 진짜 오랜만이네요 저 이거 진짜 좋아했었는데 오늘 +까지 전부 다 달리게씀미다ㅏㅏ!!!
도레미
도레미 개월 전
아ㅠㅠ각별님집에서 나가는데 각별님이 나와서 (아이씨 아......)하는데 그 샤워숨엇을때 각님이 또 갑작히 나와서...(아..아.....아....)이랫다...
먹는젤리
먹는젤리 개월 전
4:19진짜잠뜰님실제할머니이불이에요?
지우
지우 개월 전
지금까지 5섯번 봐도 않질려요 거이 나오는 순서까지 다 외울 정도 ㅎㅎ
Youtup민아
Youtup민아 개월 전
빨리 말해 주세요
Youtup민아
Youtup민아 개월 전
잠뜰님 거기 마을 어디에요 집이 마음에 드러요 만드거 아니면 이름 알려주세요 마을 이름 부탁드림니다
하성욱
하성욱 개월 전
저기 이름 이돌아다니네
설하
설하 개월 전
와....1년이나 지났다니 ㄷㄷ 당연히 2020년에 보는분들...다 알아요ㅋㅋㅋ
nasul H
nasul H 개월 전
아니 벌써 수이웃이 1주년 이라구요????
꿀단지
꿀단지 개월 전
책엔 앞 애피소드 같은게 있더 라고요 ㅎ 저 드디어 책으로 샀는데 정주행하려고요!! 책은 더 진지한.... 벌써 1년이나되다니!
희재
희재 개월 전
다시 정주행 흐히히히
잠밑공 vs 공밑잠
23:44
잠뜰 TV
조회수 26K
[JIWOO VLOG] 지우의 생일선물 언박싱 (ENG)
24:34
[JIWOO VLOG] 지우의 생일선물 언박싱 (ENG)
24:34
아츄 널보면 재채기가 나올것같아
12:14
전쓰트의 게임 채널 Junsst
조회수 165K
오버워치 숨바꼭질 천재를 만났습니다ㅋㅋㅋㅋㅋ
12:22
40인 디펜스 게임
8:05
코마
조회수 121K